제 3개 행사가 동시에 개최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축제 3개 행사가 동시에 개최됩니다.
공주시가 5일부터 감영길에서 여는 '2025 공주(Princess) 페스티벌'은 계절별로 진행되는 상설야간관광콘텐츠로, 이번 축제는 '휘란 공주 '를 주제로야간퍼레이드와 손장수 장터, 손톱 꾸미기, 공주 비즈팔찌 만들기, 물놀이.
관광공사는 '야간관광'이라는 새로운관광콘텐츠 개발을 위해 2022년 강릉 등 전국 10개 자치단체를야간관광특화도시로 선정, 관련 콘텐츠 개발과관광편의 개선 등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밤밤 페스타’는 전국.
새로운관광명소로 자리잡고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과 MZ세대를 중심으로 관심이 점차 확산되고 있다”면서 “서울을 대표하는야간관광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체계적인 운영기반 마련이 필요하다”고 발언했다.
특히 김 의원은 “현재 서울달은 강풍 등 기후에.
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속초해수욕장이 오는 7월 4일 본격 개장한다.
8월 24일까지 총 52일간 개장하는 속초해수욕장은 체류형야간관광콘텐츠를 대폭 확장하며 새로운 여름 여행 문화를 제시한다.
같은 기간, 한적한 여름을 원하는 피서객을 위해 등대해수욕장도.
전국 10개야간관광특화도시에서 ‘2025 대한민국 밤밤 페스타’를 개최한다.
한국관광공사는야간관광이라는 새로운관광콘텐츠 개발을 위해 지난 2022년부터 부산·인천·공주·강릉·통영·여수·전주·진주·대전·성주 등 총 10개의야간관광특화도시를.
구성한 새로운 개념의관광콘텐츠인 이번 프로그램은 하계 시즌과 추계 시즌으로 나뉘어 다른 방식으로 운영한다.
컨셉의 스토리텔러와 함께 사찰 주요 공간을 천천히 둘러보는야간해설 투어에 나선다.
프로그램은 전체 약 4시간 30.
정답자에게는 통영 특산물이 경품으로 제공돼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천영기 시장은 “대한민국 제1호야간관광도시 통영에 오셔서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며 “2025시즌 NC의 우승도 함께 기원.
광주시는 ‘2025 광주방문의 해’를 맞아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도심 속에서 여유롭고 특별한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광주의야간관광콘텐츠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사직공원 전망대’는 남구 양림산 자락에 위치한 광주의 대표적 야경 명소로, 광주천과.
홍기월 광주시의원 지난 20일 동구 아이플렉스 회의실에서 열린 ‘2025년 호남정책학회 학술대회’에서 광주광역시야간관광활성화 방안을 발표했다 홍기월 광주시의원은 지난 20일 동구 아이플렉스 회의실에서 열린 ‘2025년 호남정책학회 학술대회’에서 광주.
체류형관광산업을 육성 중이다.
이에 대전시의회도야간관광활성화 지원을 위한 제도적 장치를 전국 최초로 마련해 시행에 나섰다.
18일 대전시의회에 따르면 정명국 대전시의원(동구3)은 지난 2023년 '대전광역시야간관광활성화 조례'를 대표 발의했다.
- 이전글·낮 최고 37도 찜통더위. 25.07.04
- 다음글들은 반대 입장을 표명하고 있 25.07.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